[상트영사관]<제15회 국제북극포럼: 현재와 미래> 총회 참석(12.9)
12.9(화) 주상트페테르부르크총영사관은 엑스포포럼에서 열린 <제15회 국제북극포럼: 현재와 미래> 총회에 참석하였습니다.
“북극 2050: 미래는 오늘 시작된다”라는 주제로 열린 총회에는 안드레이 그라체프 극지탐험가협회 부회장의 진행으로 여러 연사들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미하일 슬리펜축 극지탐헙가협회 협회장, 알렉산드르 모이세예프 러시아 해군총사령관, 안드레이 치비스 무르만스크 주지사, 알렉산드르 츠불스키 아르한겔스크 주지사, 이리나 게흐트 네네츠 자치구 정부수반, 이고르 바리노프 러 민족청장 등 고위관료 및 학계전문가들이 참석하여 북극의 미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총영사관은 이후 이어진 ‘북극항로와 북극횡단운송회랑’ 세션 및 ‘국경없는 협력: 북극에서의 국제학술연구’ 세션도 참석하여 각계 전문가들의 발표를 경청하였습니다.


원문 출처: https://spb.mofa.go.kr/ru-stpetersburg-ko/brd/m_7860/view.do?seq=1347637
#상트영사관 #공관 활동사항 #@R3NW1347637@